‘평창올림픽 홍보대사’ 롯데

김희리 기자
수정 2017-11-08 22:54
입력 2017-11-08 22:34
임직원 6000명 홍보배지 착용…내부 장식에 기념품 판매 앞장
롯데백화점 제공
이와 함께 오는 17일 서울 중구 소공동 본점을 시작으로 전 점포에 ‘조이풀 크리스마스 위드 평창 2018’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와 동계올림픽 내부 장식을 선보인다. 이번 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동계패럴림픽 마스코트인 ‘반다비’도 점포 내부 장식물과 브로슈어, 팸플릿 등에 적극 활용한다.
전국 26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기념상품 판매에도 나선다. 올림픽 상품을 판매하는 ‘2018 평창 공식 스토어’는 지난 5월 소공동 본점에 1호점 개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모두 26개, 롯데백화점에만 1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 평창올림픽관을 열기도 했다.
또 소공동 본점 에비뉴엘관에서 이명호 사진작가가 촬영한 국가대표 선수 사진을 전시하고 있으며, 영플라자 외관의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해 올림픽 응원 영상도 내보내고 있다.
강희태 롯데백화점 대표는 “우리 회사의 강점인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대대적인 올림픽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면서 “임직원 모두가 홍보대사라는 생각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을 알리고 응원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1-09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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