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수정 2011-11-23 00:00
입력 2011-11-23 00:00
삼성증권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이 상품은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은퇴를 준비하는 베이비 부머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정된 광고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외에도 삼성증권은 올해 상반기 ´부(富)의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라는 신조어로 정의하고, 이렇게 특별한 고객님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철학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11-23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