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플러스] 서초구, 노인교통수당 기탁사업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6-04-19 00:00
입력 2006-04-19 00:00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남호)는 기부문화 확대를 위해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노인교통수당 나눔사업’을 벌이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제적 형편에 관계없이 65세 이상 노인에게 분기별로 3만 6000원씩 지급되는 노인교통수당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도록 하는 사업이다.20일부터 구청이나 각 동사무소에 신청하면 노인교통수당이 본인의 계좌로 입금되는 대신 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지급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지게 된다.
2006-04-19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