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TV 하이라이트]
수정 2005-10-19 00:00
입력 2005-10-19 00:00
●생방송 TV연예(SBS 오후 8시55분) 배우 심은하의 결혼식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18일 치러졌다. 결혼식 현장 모습과 함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취재진의 심은하 따라잡기를 주목해 본다. 또 화제의 CF로 다시 뭉친 세 사람 권상우, 이효리, 에릭. 솔직함으로 무장한 톱스타 3인방의 못말리는 인터뷰 현장을 공개한다.
●박주현의 시사 업 클로스(YTN 오후 3시5분) 세계 줄기세포은행이 오늘 줄기세포 분야의 세계적 석학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서울에서 문을 연다. 세계 줄기세포은행이 문을 여는 현장을 전달하고, 세계 줄기세포은행이 한국에서 문을 열게 된 데 따른 의미를 전문가와 함께 알아본다. 줄기세포 위원단 권복규 이화여대 교수가 패널로 참석한다.
●생방송 정보토크 팔방미인(MBC 오전 9시45분) 이혼사유가 되는가 하면 자동차 경적 소리와 맞먹을 소음을 남겨 기네스북에도 오른 코골이.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물론이고, 자신에게도 수면무호흡이라는 치명적인 타격을 준다. 코를 골면 머리가 나빠진다는 속설도 있는데,‘정보 뒤집기 소문의 진상’에서 그 진실을 파헤친다.
●환경 스페셜-시프린스호 사고 10년, 지워지지 않은 흔적들(KBS1 오후 10시) 막대한 경제적 피해는 물론 어민들에게 씻기지 않을 정신적 피해를 남겼으며, 한려수도를 비롯해 남해안 일대를 크게 오염시켰던 시프린스호 사고. 사고 후 10년, 그곳을 다시 찾았다. 대형 기름유출사고 예방을 위한 대책은 무엇인지를 짚어 보았다.
●마법전사 미르가온(KBS2 오후 6시40분) 호구와 주비는 사라진 새로운 암흑전사의 모습으로 자루와 사라 앞에 나타나게 된다. 마법전사들을 헷갈리게 하고 돌이가 스파이란 증거도 잡으려는 계획이었지만, 자루가 돌이를 보호하기 위해 마법구슬을 후크 선장이 가져다 줬다고 말해버려 오히려 암흑전사들이 혼란에 빠지고 만다.
2005-10-19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