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TV 하이라이트]
수정 2004-07-16 00:00
입력 2004-07-16 00:00
●라이프n조이(YTN 오전 8시30분) 동해의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비경과 잘 어우러져 더 시원하고 운치있는 느낌이 드는 곳 강원도 고성.바다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함께 짙푸른 바다 한가운데서 즐기는 스릴만점의 낚시.화진포 해양 박물관까지 강원도 고성의 해상·해저에서 두루 맛 볼 수 있는 휴식과 여유로움을 소개한다.
●문화센터(EBS 오전 11시) 피부에 좋은 녹즙과 여드름,기미,주근깨에 좋은 한방연고,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한방녹즙을 만들어본다.녹즙은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내장기관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갱년기 증상을 해소하는 한방녹즙을 만들어보고 정혈자락요법(손발 따기)을 배워본다.
●최양락,이봉원의 금요천하(iTV 오후 10시50분) 막강 MC군단과 함께하는 최고의 명승부.진 팀에는 무시무시한 벌칙이 기다린다.도전 종목은 ‘바늘귀에 실꿰기’.즉석 콩트대결 ‘웃겨봐’에서는 일상에서의 황당하고 기발한 상황을 재연해본다.서지오와 이봉원이 꾸미는 ‘과거는 묻지 마세요’도 웃음거리가 넘친다.
●진실게임(SBS 오후 7시5분) 각종 황당대회 우승자들이 등장한다.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가 출연하는 여장남자 선발대회 1위,외모부터 말투까지 한국 최고의 느끼함을 자랑하는 느끼남 선발대회 1위,12군데 성형수술로 다시 태어난 성형미인대회 1위,족집게 도사들의 수능시험 사주팔자 경시대회 1위 중 진짜를 찾는다.
●VJ특공대(KBS2 오후 9시50분) 경기침체로 신용불량자가 늘어나면서 이들을 노린 고리 사채업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원금보다 열 배로 불어나는 이자에 허덕이며 사채업자를 피해 숨을 곳을 찾는 피해자들의 속사정 또한 눈물겹다.대대적인 단속으로 불법 사채업자들과 단속반과의 쫓고 쫓기는 현장을 밀착 취재한다.
●금쪽같은 내새끼(KBS1 오후 8시25분) 영실로 인한 덕배와의 오해를 풀 길이 없어 괴롭고 답답한 마음에 진국은 생모의 산소를 찾아가 흐느낀다.지혜와 재민은 독립 생활에 필요한 준비를 시작한다.민섭은 자신을 걱정하며 평생을 헌신해 온 점순의 마음에 새삼 눈물을 흘리며 후회를 하지만 또 지혜를 만나러 나간다.
˝
2004-07-16 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