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07-16 00:00
입력 2004-07-16 00:00
꼭 한번 만나고 싶다(MBC 오후 7시20분) 도시로 전학 온 첫날부터 촌스럽다고 놀림을 받았던 성희씨.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힘들었을 때,먼저 손을 내밀어준 친구 향신이 있었기에 적응할 수 있었다.고마운 친구 향신씨를 결코 잊을 수가 없다는 성희씨.당시 성희씨의 유일한 편이었던 향신씨를 만날 수 있을까?

라이프n조이(YTN 오전 8시30분) 동해의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비경과 잘 어우러져 더 시원하고 운치있는 느낌이 드는 곳 강원도 고성.바다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함께 짙푸른 바다 한가운데서 즐기는 스릴만점의 낚시.화진포 해양 박물관까지 강원도 고성의 해상·해저에서 두루 맛 볼 수 있는 휴식과 여유로움을 소개한다.

문화센터(EBS 오전 11시) 피부에 좋은 녹즙과 여드름,기미,주근깨에 좋은 한방연고,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한방녹즙을 만들어본다.녹즙은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내장기관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갱년기 증상을 해소하는 한방녹즙을 만들어보고 정혈자락요법(손발 따기)을 배워본다.

최양락,이봉원의 금요천하(iTV 오후 10시50분) 막강 MC군단과 함께하는 최고의 명승부.진 팀에는 무시무시한 벌칙이 기다린다.도전 종목은 ‘바늘귀에 실꿰기’.즉석 콩트대결 ‘웃겨봐’에서는 일상에서의 황당하고 기발한 상황을 재연해본다.서지오와 이봉원이 꾸미는 ‘과거는 묻지 마세요’도 웃음거리가 넘친다.

진실게임(SBS 오후 7시5분) 각종 황당대회 우승자들이 등장한다.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가 출연하는 여장남자 선발대회 1위,외모부터 말투까지 한국 최고의 느끼함을 자랑하는 느끼남 선발대회 1위,12군데 성형수술로 다시 태어난 성형미인대회 1위,족집게 도사들의 수능시험 사주팔자 경시대회 1위 중 진짜를 찾는다.

VJ특공대(KBS2 오후 9시50분) 경기침체로 신용불량자가 늘어나면서 이들을 노린 고리 사채업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원금보다 열 배로 불어나는 이자에 허덕이며 사채업자를 피해 숨을 곳을 찾는 피해자들의 속사정 또한 눈물겹다.대대적인 단속으로 불법 사채업자들과 단속반과의 쫓고 쫓기는 현장을 밀착 취재한다.

금쪽같은 내새끼(KBS1 오후 8시25분) 영실로 인한 덕배와의 오해를 풀 길이 없어 괴롭고 답답한 마음에 진국은 생모의 산소를 찾아가 흐느낀다.지혜와 재민은 독립 생활에 필요한 준비를 시작한다.민섭은 자신을 걱정하며 평생을 헌신해 온 점순의 마음에 새삼 눈물을 흘리며 후회를 하지만 또 지혜를 만나러 나간다.

˝
2004-07-16 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