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총장 남북 동시방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1-11-21 00:00
입력 2001-11-21 00:00
그로 할렘 브룬트란트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지난17일부터 3일간 북한을 방문한데 이어 20일 1박 2일 일정으로 서울에 왔다.

현직 국제기구 대표로는 처음으로 남북한을 동시 방문한브룬트란트 사무총장은 21일 청와대에서 김대중(金大中) 대통령을 예방한 뒤 최성홍(崔成泓) 외교부 차관 등을 만난다.



WHO 북한대표부 개소식에 참석하기위해 평양을 방문한 브룬트란트 사무총장은 19일 만수대의사당에서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등 북한 주요인사들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정기자 crystal@
2001-11-21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