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사이버서비스센터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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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1999-09-04 00:00
입력 1999-09-04 00:00
삼성전자는 인터넷을 통해 24시간 운영되는 사이버 서비스센터(www.sec.co.

kr)를 개설,6일부터 가동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시점은 물론 6,000여명의 서비스요원 가운데 원하는 사람을 직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상담 등전자제품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마우스 하나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내용을 접수하면 바로 해당 서비스요원의 휴대용 개인정보단말기(PDA)에 자동으로 전송되며 서비스엔지니어의 사진을 접수단계에서 미리 확인할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요원을 사칭한 범죄 예방에도 한몫 할 수 있다.기존의 서비스 내역과 서비스 처리과정,수리결과도 고객이 수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박건승기자 ksp@
1999-09-04 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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