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6-03-18 00:00
입력 2006-03-18 00:00
미디어 바로보기(EBS 오후 8시20분) 지난해 11월, 방송위원회는 지상파 낮방송 연장을 허용했다. 이에 대해 한 편에서는 반기고 있고 다른 한 편에서는 불만과 우려의 목소리가 높은데, 이에 지난 3월8일 열렸던,‘지상파 방송시간 확대의 의의와 정책적 과제’에 대한 세미나를 살펴보고, 낮방송 연장에 대한 찬반 논리를 짚어본다.

인사이드 월드(YTN 오전 10시25분) 칠레의 수도 산티아고에서는 가난한 학생들이 대부분이지만 이전 세대에서 결코 받지 못했던 교육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1980년도부터 지금까지 칠레는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장 가난한 학생들에게까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급진적이고도 때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일련의 개혁들을 시행해 왔다.

신돈(MBC 오후 9시40분) 노국공주의 회임 사실이 알려지자 조정대신들은 강안전을 찾아가 축하의 말을 전하고, 공민왕 역시 기뻐한다. 강안전을 찾아간 신돈은 오늘같이 좋은 날 대궐 곳곳에 무장한 군인들이 서있었다며 대궐 밖으로 내보내라고 요구한다. 한편 초선은 노국공주가 해산을 할 때까지 자신의 집에서 모시고 싶다고 제안을 한다.

사랑과 야망(SBS 오후 9시45분) 미자에게 신세를 지고 있던 정자는 선희에게 연락을 하게 되고 선희와 어머니는 태수의 아이를 데리고 나타난 정자를 만나게 된다. 은환의 아버지로부터 결혼허락을 맡고 어머니와 형의 허락을 맡을 기대를 품고 서울집을 찾아온 태수는 예상치도 못했던 정자 이야기를 듣자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데….

TV쇼 진품명품(KBS1 오전 11시) 유백색의 고운 빛깔을 뽐내는 도자기 한 점. 특히 이 도자기는 빛깔만큼이나 그 문양이 독특한데, 매화가 양각으로 새겨 있는 이 도자기의 진가를 알아본다. 아기자기한 그림이 돋보이는 여섯 점의 의뢰품. 원 모양의 천 위로 자수를 놓아 완성했는데, 실로 귀엽게 만들어진 이 의뢰품의 용도는 무엇일까?

인생이여 고마워요(KBS2 오후 7시55분) 연경은 자신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천사 같은 아이들을 보며 삶에 대한 의지를 되찾는다. 인석은 연경을 기스트 환우회에 데리고 가고, 어머니의 유해를 뿌린 바다에 데리고 가는 등 연경에게 힘을 주려 노력한다. 자신의 건강악화에도 무리하던 인석은 복부에 강한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
2006-03-18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