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08-28 03:37
입력 2004-08-28 00:00
코미디 하우스(MBC 오후 7시)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 어떻게 볼 것인가?’를 놓고 국내외 인기인의 성대모사가 펼쳐진다.‘노브레인 서바이버2’코너에는 가수 리치,깜찍한 만능 엔터테이너 조정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이들이 앙선생님 김현철,컨트리보이 김영철,귀여운 스토커 박희진등과 함께 웃음을 선사한다.

언론과의 대화(YTN 오전 10시15분) 몇몇 거대신문의 과점 체제인 신문시장의 현 상황을 점검하고 그 해결방안을 모색해 본다.신문업계에서는 스포츠 신문인 굿데이 부도에 이은 유력 일간지의 경영난으로 인해 우려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신문 시장이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를 짚어본다.

애니토피아(EBS 오후 9시10분) ‘네가 애니’시간에는 ‘정글은 언제나,하레와 구우’를 통해 애니메이션 속 엽기적인 행동,라이프 스타일,그리고 처절한 복수법 등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애니를 만나다’ 코너에서는 크라이브 저스터 감독의 ‘널 잡아 먹을 거야!’와 ‘그래 나중에,버나드야’를 만나본다.

사랑 릴레이(함께하는 세상)(iTV 오전 11시) 2년 전 뇌종양 판정을 받고 두 눈을 잃게 된 손순정씨.그녀 곁에는 늘 열 살된 딸 세진이가 있다.세진이는 24시간 엄마의 수발을 드는 것은 물론 고사리 같은 손으로 살림까지 도맡아 하고 있다.눈먼 엄마와 딸 세진이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삶을 들여다본다.

솔로몬의 선택(SBS 오후 6시55분) 개인 사정으로 여행 예약 취소를 하고 위약금을 냈지만 현지 사정으로 여행이 취소된 경우.이때 이미 낸 위약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그 결과를 알려준다.또한 긴급상황에서 의사가 보호자의 동의 없이 응급수술을 강행했을 때 법적인 문제는 없는지 알아본다.



아름다운 유혹(KBS2 오전 9시) 솔이가 없어졌다는 소리를 들은 정희는 정신없이 솔이를 찾아 뛰어다닌다.결국 밤늦게 솔이를 찾은 기태는 주란을 빨리 집에 들여야겠다고 생각한다.한편 성필 앞에 끌려온 문옥은 무슨 짓이냐고 반항하지만 목숨을 부지하려면 입 다물고 살라는 성필의 협박을 듣게 된다.

그대는 별(KBS1 오전 8시5분) 인경이 홍기에게 보기 좋게 딱지를 놨다는 걸 알게 된 차여사는 혼쭐을 내주려 인경을 찾아간다.하지만 인경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그래서 홍기에게는 털끝만큼도 관심이 없다고 당당하게 말한다.한편 화연의 유산 소식을 듣고 달려온 민회장과 정여사에게 금분은 뭔가 이야기하려고 한다.
2004-08-28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