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열애 박혜원 3살연하 CF 속 모습보니 ‘대박’

김유민 기자
수정 2015-12-10 14:37
입력 2015-12-10 14:37
김용준 박혜원 열애
SG워너비 김용준과 배우 박혜원이 6개월째 열애중이다.
그룹 SG워너비 김용준(31)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 배우 박혜원(28)에 대한 관심이 높다.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라네즈걸’, SK텔레콤 ‘혜원씨 편’등의 CF 모델로 데뷔했다.
박혜원의 SK텔레콤 광고 영상도 눈길을 끈다. 박혜원은 청순한 외모에 톡톡 튀는 이미지로 시선을 끌었다. 김용준 측 관계자는 “김용준이 박혜원과 6개월 가량 교제 중”이라며 “(김용준이 여자친구를)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였다.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 서로 성격이 잘 맞는데다가 좋아하는 것, 비슷한 것이 많아 주위에서 선남선녀의 만남으로 생각한다. 청계산 등도 자주 찾은 것으로 안다”고 보도했다.
김용준은 지난 8월 새 앨범 작업 당시 작업실에 박혜원을 데려와 멤버들에게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SG워너비 각종 공연 때에도 박혜원이 종종 곁을 지켜 다수의 팬들에 목격됐다. 특히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듯한 사진이 게재돼 관심을 모았다.
1987년생인 박혜원은 172cm의 훤칠한 키를 지닌 미모의 재원으로 숙명여자고등학교를 거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을 전공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