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룩 브랜드 인기 쑥쑥
수정 2005-05-11 07:52
입력 2005-05-11 00:00
이랜드월드의 아동내의 ‘쁘띠랭’은 젊은 감각의 부모를 겨냥해 ‘미앤맘(Me&Mom)’ 라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기존 아동용 제품에 성인 사이즈를 추가해 ‘가족’의 개념을 속옷에 접목했다. 잠옷은 2만 9900∼3만 4900원, 속옷은 1만 900∼1만 9900원으로 주니어옷과 성인옷이 모두 같은 가격이다. 이밖에 정통 캐주얼을 표방하는 폴로보이즈와 빈폴키즈, 고급 체크룩으로 손꼽히는 버버리칠드런 등은 무난한 디자인에, 내 아이에게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사하고 싶은 욕망까지 채워주고 있어 모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바비스타일의 최낙삼 본부장은 “성인복이 제시하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자녀에게도 적용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강해 아이의 옷을 자신과 비슷한 스타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성향과 매년 20%씩 상승하는 키즈산업의 성장에 힘입어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션 브랜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여경기자 kid@seoul.co.kr
2005-05-11 2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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