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유통업 민원 인터넷 접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2003/08/06/20030806012012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3-08-06 00:00 입력 2003-08-06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서울 강남구(구청장 권문용)는 11월부터 노래방·비디오감상실 등 유통관련업 민원을 인터넷으로 접수해 구청과 유관기관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다. 2003-08-06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