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대한매일 광고대상 부문별 우수상/ 주류부문 진로 ‘참眞이슬露’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기자
수정 2002-10-30 00:00
입력 2002-10-30 00:00
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인 참眞이슬露가 광고대상에 선정된 것은 깨끗함을 표방한 ‘무한순수주의’에 대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믿음의 결과입니다. 참眞이슬露의 무한순수주의는 판매수익의 많은 부분을 연구개발에 투자한데 따른 자신감에서 비롯됐습니다.

깨끗한 맛을 위해 대나무 숯 여과공정을 2회에서 3회로 늘리고,부드러운 맛을 위해 알코올 도수를 23도에서 22도로 낮추는 등 제조과정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부드럽고 상쾌한 소주 맛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영애,박주미,김정은 등 깨끗한 이미지의 미녀 모델들을 기용한 것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던 비결입니다.41억병 판매라는

초유의 기록을 달성한 참眞이슬露는 더욱 더 깨끗하고 부드러워지려는 노력을 계속해 갈 것입니다.

박종혁 마케팅팀 차장
2002-10-30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