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캐릭터’ 관광상품 개발
수정 1999-03-02 00:00
입력 1999-03-02 00:00
군은 서울 두산실업과 공동으로 DJ저금통을 비롯한 19종의 캐릭터 관광상품을 개발,1일 판매에 들어갔다.
캐릭터 상품은 홀로그램 손목시계,물시계,모자,사무용 크리스탈,넥타이,손수건,도자기 저금통,방향제,운동복,티셔츠,스카프,머그컵,등산조끼 등으로다양하다.
특히 대형(높이 25㎝ 가로 15㎝과 소형(높이 12㎝ 가로 6㎝)으로 만들어진DJ저금통은 절약정신으로 IMF시대 경제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의미를담고 있으며 스카프에는 대통령의 인동초 정신을 특화한 디자인을 새겼다.
군은 하반기에는 미국,일본 등 해외로도 판매망을 넓힐 계획이다.
崔公仁 신안군수는 “DJ캐릭터 상품 판매수익금은 전액 실직자 지원기금이나 농촌살리기 기금으로 사용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1999-03-02 2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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