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수업료 9.7% 인상/서울시 교육청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6-01-25 00:00
입력 1996-01-25 00:00
서울시교육청은 24일 96학년도 중·고교의 입학금과 수업료를 각각 9.7%씩 인상키로 했다.

이에 따라 분기당 수업료는 중학교가 9천3백원이 오른 10만5천3백원,고등학교는 1만7천7백원이 오른 19만9천8백원이 된다.



입학금은 중학교 9천1백원,고교 1만1천원이다.

서울시교육청은 『교직원 인건비 및 교육여건 개선 등 높은 인상요인이 있으나 학교 수업료가 다른 물가에 미치는 영향등을 고려해 한자리수 내에서 인상률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1996-01-25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