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학원 내년 2월 출범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5-10-12 00:00
입력 1995-10-12 00:00
민간차원에서 공학 및 기술 발전에 공을 세운 기술인을 발굴,우대하고 관련 학술연구 및 지원사업을 수행할 한국공학원이 내년 2월 정식 출범한다.

한국공학원 설립추진위원회(위원장 박운서 통상산업부 차관)는 11일 서울팔래스호텔에서 회의를 열어 공학 및 산업기술 분야에서 15년 이상 활동한 사람 중 3백명 규모의 정회원을 선발,내년 2월 설립총회를 갖기로 했다.
1995-10-1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