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초중고 지하정압기/가능한 빨리 이전”/시교육청 밝혀
수정 1994-12-10 00:00
입력 1994-12-10 00:00
서울시교육청은 9일 서울자양국민학교등 49개 공립학교와 10개 사립학교에 도시가스회사로부터 가스를 공급받아 압력을 낮춰 가정으로 보내주는 지역정압시설이 설치돼 있다고 밝혔다.
교육청은 지역가스 정압기를 이전할 수 있는 학교는 이전토록하고 지하에 정압기가 있음에도 이전할 수 없는 학교는 우선 지상으로 옮기도록 조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손성진기자>
1994-12-10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THE NEXT : AI 운명 알고리즘 지금, 당신의 운명을 확인하세요 [운세 확인하기]](https://imgmo.seoul.co.kr/img/n24/banner/ban_ai_fortune_v2.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