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의정부간 고속도로 신설/내년6월 착공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0-10-02 00:00
입력 1990-10-02 00:00
상ㆍ중계지역의 교통난 완화를 위해 상계지구∼의정부시계간 동부고속도로가 건설된다.

서울시는 1일 총사업비 3백10억원을 투입,이 구간 연장 2.1㎞에 폭 4∼6차선의 고속도로를 92년말까지 건설키로했다.

시는 금년 추경예산에 보상비 10억원을 확보함에 따라 11월부터 토지보상을 시작하고 내년6월 공사에 착공할 예정이다.
1990-10-02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