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뺨치는 여군 펜싱 선수들
수정 2015-10-05 16:49
입력 2015-10-05 11:27
/
5
-
모델 뺨치는 여군 펜싱 선수들5일 오전 세계군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 국군체육부대 내 펜싱경기장에서 이탈리아와 우크라이나 여성 선수들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세계에서 모인 미녀 검객’5일 오전 세계군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 국군체육부대 내 펜싱경기장에서 이탈리아와 우크라이나 여성 선수들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우크라이나 여군 펜싱 선수5일 오전 세계군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 국군체육부대 내 펜싱경기장에서 한 우크라이나 여성 선수가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모델 뺨치는 우크라이나 여군 펜싱 선수5일 오전 세계군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 국군체육부대 내 펜싱경기장에서 우크라이나 여성 선수들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탈리아에서 온 미녀 검객들’5일 오전 세계군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 국군체육부대 내 펜싱경기장에서 이탈리아 여성 선수들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5일 오전 세계군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 국군체육부대 내 펜싱경기장에서 여성 선수들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