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주공항서 노숙하는 결항편 승객들
김태이 기자
수정 2018-01-12 10:43
입력 2018-01-12 10:43
/
7
-
꿈나라 여행하는 제주공항 노숙 관광객12일 오전 제주공항 3층 출발대합실에서 노숙한 전날 결항 항공편 어린이 승객들이 꿈나라 여행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제주공항 활주로 제설작업12일 오전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제설차량이 활주로와 유도로에 대한 제설작업을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
제주공항서 노숙하는 결항 항공편 승객들12일 오전 제주공항 3층 출발대합실에서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노숙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항공권 구하려고 새벽 줄 선 관광객12일 오전 제주공항의 항공기 운항이 재개되기도 전에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항공사 발권 카운터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
전 구간 대기 승객 접수 마감12일 오전 제주공항 진에어 발권 카운터에 전 구간 대기 승객 접수가 마감됐다는 내용의 안내문이 게시됐다.
연합뉴스 -
제주공항 새벽 제설작업폭설과 강풍으로 인해 제주국제공항의 항공기 운항이 차질을 빚는 가운데 12일 오전 공항 계류장에서 제설차량이 눈을 치우고 있다.
연합뉴스 -
제주공항 이륙하는 항공기폭설로 제주공항에 수천명 승객의 발이 묶인 가운데 12일 오전 한 항공기가 제주국제공항 활주로에서 이륙하고 있다.
연합뉴스
12일 오전 제주공항에서 노숙한 전날 결항 항공편 승객들이 하나둘씩 자리에서 일어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