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욕 맨해튼에 설치되는 코로나19 임시 영안실
김태이 기자
수정 2020-03-26 17:42
입력 2020-03-26 17:42
/
23
-
뉴욕 맨해튼에 설치되는 코로나19 임시 영안실미국 뉴욕 맨해튼의 한 병원 야외에서 25일(현지시간) 인부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망자 시신을 안치할 임시영안실 설치 작업을 하고 있다.
뉴욕 로이터 연합뉴스 -
독일 병원 도착한 이탈리아 코로나19 환자이탈리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가 25일(현지시간) 독일 작센 주 라이프치히의 한 병원에 도착하고 있다. 작센 주 병원들은 자국에서 치료받기 힘든 이탈리아 코로나19 환자 최소 6명을 받을 예정이다.
라이프치히 AFP 연합뉴스 -
이집트 기자 피라미드 코로나19 소독 작업이집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모든 박물관과 유적지가 폐쇄된 이후 25일(현지시간) 수도 카이로 인근 기자 지역 피라미드 지구에서 방역 당국이 소독 작업을 하고 있다.
카이로 AFP 연합뉴스 -
전국봉쇄령 내려진 인도 자택격리 권고하는 어린이인도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전국봉쇄령을 내린 25일(현지시간) 인도 전통의상을 입은 한 어린이가 뭄바이 집 창가에서 자택격리 권고 메시지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있다.
뭄바이 AP 연합뉴스 -
남아공 아파트 벽면의 코로나19 자택격리 권고 메시지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의 한 아파트 벽면에 25일(현지시간) 자택격리 권고 메시지를 전하는 대형 게시판이 설치돼 있다. 남아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26일부터 3주간 전국적 통행 제한에 들어간다.
케이프타운 AP 연합뉴스 -
코로나19 우려해 귀가 촉구하는 멕시코 경찰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고 있는 멕시코 누에보레온 주 몬테레이에서 25일(현지시간) 경찰이 보행자들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촉구하고 있다.
멕시코시티 AFP 연합뉴스 -
스페인 코로나19 임시병원의 군인스페인 군인이 25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임시병원에서 침상들 사이에 서 있다.
바르셀로나 AFP 연합뉴스 -
코로나19 이동 통제 감시용 드론 띄우는 이탈리아 경찰이탈리아 군?경찰이 25일(현지시간) 로마 공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민들의 이동을 통제하는 감시용 드론을 띄우고 있다.
로마 AP 연합뉴스 -
로마 노숙인 코로나19 체온 측정하는 자원봉사자이탈리아 적십자 자원봉사자가 25일(현지시간) 로마 성 베드로 광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을 위해 한 노숙인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로마 AP 연합뉴스 -
코로나19 확산 멕시코 슈퍼마켓에서 붙잡힌 절도 용의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 한 슈퍼마켓에서 25일(현지시간) 절도 용의자가 경찰에 연행되고 있다.
멕시코시티 로이터 연합뉴스 -
빈민가 식품 전달하는 온두라스 군인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전 국민 격리 중인 온두라스 수도 테구시갈파에서 25일(현지시간) 군인들이 빈민가를 돌아다니며 식품을 전달하고 있다.
테구시갈파 AFP 연합뉴스 -
코로나19 봉쇄로 인적 끊긴 콜롬비아 볼리바르 광장콜롬비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전국적인 봉쇄에 들어간 25일(현지시간) 수도 보고타의 볼리바르 광장이 텅 비어 있다.
보고타 AFP 연합뉴스 -
코로나19 전국 봉쇄로 텅 빈 콜롬비아 보고타 도로콜롬비아 수도 보고타의 도로가 2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텅 비어 있는 모습. 이반 두케 콜롬비아 대통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날부터 내달 13일까지 전국적 봉쇄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보고타 AFP 연합뉴스 -
뉴욕의 코로나19 검사 행렬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퀸스의 엘름허스트 병원 입구에서 시민들이 마스크를 쓴 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뉴욕 AP 연합뉴스 -
마드리드 병원 응급실로 실려온 코로나19 환자방호복을 착용한 스페인 구급대원들이 2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를 싣고 마드리드의 한 병원 응급실에 도착하고 있다.
마드리드 로이터 연합뉴스 -
코로나19 여파로 텅 빈 크라이스트처치 거리 순찰하는 경찰뉴질랜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전 국민 자가 격리에 들어가면서 26일(현지시간) 사람들이 자취를 감춘 크라이스트처치 도심 업무지구 인근 거리에서 경찰이 순찰을 하고 있다.
크라이스트처치 AP 연합뉴스 -
코로나19 전국봉쇄령으로 문 닫은 인도 상점들인도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전국봉쇄령을 내린 25일(현지시간) 뉴델리의 문 닫은 상점들 밖에 노숙인들이 앉아 있고 떠돌이 개가 잠을 청하고 있다.
뉴델리 AP 연합뉴스 -
코로나19로 문 닫은 예루살렘 성묘교회 앞 기도하는 여성이스라엘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추가 규제를 발표한 25일(현지시간) 문 닫은 예루살렘 성묘교회 앞에서 한 여성이 기도를 올리고 있다.
예루살렘 AP 연합뉴스 -
코로나19 종식 기도하는 이스라엘 유대교 신자들이스라엘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추가 규제를 발표한 25일(현지시간) 예루살렘의 유대교 성지 ‘서쪽벽’에서 정통파 유대교 신자들이 서로 간격을 둔 채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하는 기도를 올리고 있다.
예루살렘 AFP 연합뉴스 -
이동제한령 위반 처벌 강화한 이탈리아의 텅 빈 도로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최대 인명 피해를 보고 있는 이탈리아 정부가 이동제한령 위반 처벌 수위를 대폭 강화하면서 25일(현지시간) 몰페타 지역의 고속도로가 텅 비어 있다.
몰페타 로이터 연합뉴스 -
코로나19 예방 안내 그라피티 그리는 세네갈 아티스트세네갈의 그라피티 아티스트들이 수도 다카르의 한 고등학교 벽면에 2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알리는 그림을 그리고 있다.
다카르 AP 연합뉴스 -
코로나19 여파로 텅 빈 이집트 기자 피라미드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폐쇄된 이집트 수도 카이로 인근 기자 지역 피라미드 지구가 25일(현지시간) 텅 비어 있다.
카이로 AFP 연합뉴스 -
‘코로나19 차단’ 전국 봉쇄령에 텅 빈 뉴델리 도로인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21일 동안 전국에 봉쇄령을 내린 첫날인 25일(현지시간) 수도 뉴델리의 도로가 텅 비어 있다.
뉴델리 AFP 연합뉴스
미국 뉴욕 맨해튼의 한 병원 야외에서 25일(현지시간) 인부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망자 시신을 안치할 임시영안실 설치 작업을 하고 있다.
뉴욕 로이터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