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마산교방점, 지역 아동보육시설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진행
수정 2018-09-11 13:08
입력 2018-09-11 11:00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건강한 치킨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특히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 날 60계치킨 마산교방점 임보라 대표는 지역 아동보육시설에 직접 방문하여 깨끗하고 맛있게 조리한 치킨을 10마리를 전달 했다.
봉사가 진행된 보육시설 관계자는 “아이들이 맛있는 치킨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60계치킨 마산교방점’ 대표께 감사 드리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임보라 대표는 “60계치킨을 맛있게 먹는 아이들의 모습에 오히려 힘이 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60계치킨은 지난해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