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가세…‘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메인 예고편
문성호 기자
수정 2016-03-23 11:34
입력 2016-03-23 11:32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오는 4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둘러싼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캡틴 아메리카’ 진영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 ‘팔콘(안소니 마키)’,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앤트맨(폴 러드)’으로 구성됐다.
또 이들과 대적하는 ‘아이언맨’ 진영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을 필두로 ‘워머신(돈 치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비전(폴 베타니)’까지 화려한 캐릭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예고편은 ‘어벤져스’로서 함께 활약했지만 서로 다른 가치관으로 대립하게 되는 ‘캡틴 아메리카’과 ‘아이언맨’ 진영 간 쟁쟁한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이 처음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아이언맨의 부름에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빼앗으며 강렬하게 등장하는 그의 모습은 이후 활약을 기대케 한다.
‘캡틴 아메리카: 원터 솔져’(2014년)를 연출한 루소 형제가 다시 메가폰을 잡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8일 개봉한다.
사진 영상=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