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7-03-17 00:00
입력 2007-03-17 00:00
라이프n조이(YTN 오전 11시35분) 세계적 미술품들이 가득한 도심 속 갤러리와 역사적 유적지가 기다리는 호두의 고장 천안으로 떠나본다. 자연이 숨쉬는 도시 속 역사와 문화의 향기, 흥겨운 민요가락을 탄생시켰던 천안삼거리 공원의 아름다운 전경에 젖어본다. 찾아오는 손님으로 북적거리는 천안 특유의 병천순대 맛도 느껴본다.

 

스페이스-공감(EBS 오후 10시) 지난 2005년 8월,EBS 스페이스공감에서 한국적 일렉트로닉 음악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던 캐스커가 새 앨범을 발표하고 다시 찾아온다.2006년 12월에 발표한 3집‘Between’은 1집과 2집을 관통했던 ‘내 안의 우주’라는 주제와 연결되는 ‘인간의 관계와 소통에 대한 음악’을 담았다.

 

그것이 알고 싶다(SBS 오후 11시5분) 건강염려(과민)증으로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된 사례들을 통해 무엇이 그들을 건강에 대한 집착으로 빠지게 한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매달리고 있는 방법(건강기능식품 오남용)들이 가져오는 피해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미국의 사회적 시스템을 통해 우리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해 본다.

 

행복주식회사(MBC 오후 4시40분) 한류의 중심에 선 장나라에게 빌붙기를 시도하는 기찬.1000원의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82기 우승자 송백경의 집을 방문한다. 연예계의 소문난 식신 정준하에게 빌붙기를 시도하는 혜경은 동료 MC 김진표에게 미션을 시도한다. 혜경은 93기 우승자 서지영을 만나 ‘Hey boy’노래와 안무를 전수받는다.

 

행복한 여자(KBS2 오후 7시55분) 우연히 은지를 보게 된 준호에게 지연은 은지가 다른 남자의 아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준호는 지연에 대한 반발감으로 하영에게 청혼을 하고 하영은 그런 준호의 청혼을 받아들인다. 태섭은 은지를 키우며 준호와의 갈등으로 힘들어 하는 지연에게 점차 연민인지 사랑인지 모를 감정을 키워간다.

 

순옥이(KBS1 오전 8시5분) 행자는 순옥의 힘든 삶이 어린시절 순옥을 충길의 집에 데려다 준 자신 때문이라 생각하고 자책한다. 미조는 모처럼 집을 방문한 인호의 어머니에게 인호와의 불화를 이야기하며, 둘의 결혼이 잘못된 것 같다고 이야기한다. 시장에서 예분을 만난 행자는 뭔가 이야기를 하려는 듯 예분을 붙잡는다.
2007-03-1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