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6-03-25 00:00
입력 2006-03-25 00:00
스페이스 공감(EBS 오후 10시) 흙피리 연주자 한태주의 공연을 감상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아버지이자 음악적 스승인 생태 가수 한치영과 함께 기타리스트 김광석 등이 아름다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 일본 시부야계의 실력파 혼성 트리오 ‘심벌즈’의 리드 보컬에서 솔로로 독립한 도키 아사코의 음악세계도 감상해본다.

인사이드 월드(YTN 오전 10시25분) 의학의 발전과 정보를 보급시킬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더 오래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이들이 아주 간단한 의학 정보조차 모르고 있다. 건강한 삶을 제한하는 지식정보의 격차를 줄이는 중국, 네팔, 남아공, 벨리즈의 방법들을 살펴본다.

결혼합시다(MBC 오후 7시55분) 임신 문제 때문에 사이가 좋지 않았던 나영과 은선은 드디어 화해한다. 지금까지 서운했던 서로의 감정을 속 시원하게 풀어내며 화해를 한다.1년의 시간이 흐른 후, 은선은 출산을 하고 재원의 집에는 아이 울음소리로 야단법석이다. 그 와중에 나영은 임신하기 위해 몸에 무리가 가는 약을 먹기 시작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SBS 오후 11시55분) 샤르코마리투스는 유전성 운동감각 신경병으로 운동 신경과 감각 신경의 이상으로 손 발의 근육들이 약해져 힘이 없어지는 질환. 일란성 쌍둥이 자매 성선이와 은선이가 이 질환을 앓고 있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럽고 아픔이 되지만, 엄마와 아이들은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않는데….

TV쇼 진품명품(KBS1 오전 11시) 민족의 얼이 살아 숨쉬는 금강산을 묘사한 그림. 금강산의 수려한 절경과 인간의 모습이 조화를 이룬 소정 변관식의 작품으로 추정되는 이 그림을 만나본다. 탐스럽게 피어난 여러 송이 꽃들의 그림이 의뢰되었다. 작가의 힘있는 손놀림이 고스란히 살아있는데, 온화한 느낌의 이 그림은 과연 누구의 작품일까?

싱싱 일요일(KBS2 오전 8시) 친구 없이 온전히 자연을 벗 삼아 자란 소년은 산골의 적적함을 피해 도시로 떠났었다. 그리고 20년 후 중년이 된 소년은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왔다. 경남 거제의 고향으로 귀농한 김옥곤씨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또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철과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장어의 효능을 알아본다.
2006-03-25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