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5-09-12 00:00
입력 2005-09-12 00:00
다큐극장-맞수(EBS 오후 9시30분) 응암동 감자탕거리, 이 골목에 10년 넘게 대결을 벌여오고 있는 맞수가 있다. 현존하는 감자탕집 중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 ‘시조’집과 전통 있는 가게를 인수받아 새로운 전통을 쌓아가고 있는 ‘태조’집. 골목 하나를 사이에 두고 같은 종류의 음식을 파는 두 집은 어떤 식으로 손님을 사로잡는 것일까?

 

서동요(SBS 오후 9시55분) 마침내 태학사에 군사들이 몰려들자 목라수는 맥도수를 비롯한 태학사 사람들을 피신시키고, 부여선의 지시를 받은 흑치평은 목라수와 장을 제거하기 위해서 끝까지 추적한다. 군사들을 피해 도망가던 목라수가 계곡에서 굴러 정신을 잃는다. 목라수는 천천히 정신을 차리고,10년 만에 연가모와 마주친다.

 

사이언스+〈극지연구의 메카, 극지연구소〉(YTN 오후 1시25분) 우리나라 남·북극 연구의 중심지인 극지 연구소.1986년 남극조약에 가입 후 최초이자 유일한 남극세종기지를 세운 데 이어 2002년 4월에는 북극에 다산기지를 설치해 연구활동에 나서고 있다. 종합적인 기초과학 연구를 통해 미래 자원의 새로운 장을 열 극지연구소를 찾아가 본다.

 

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우연히 보게 된 민우의 일기장에서 진우와 경준은 민우의 첫사랑 이야기를 알게 된다. 첫사랑은 사라졌다는 민우의 표정. 바람 잘 날 없이 사랑의 화살을 쏘아대는 민우의 진짜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 효주는 타블로에게 지석과 함께 갈 좋은 데이트 코스를 알려달라고 하고, 타블로는 차마 거절하지 못하는데….

 

TV소설 고향역(KBS1 오전 8시5분) 채달평은 선경에게 접근하는 준호가 껄끄러워 신경이 쓰이고, 은근히 선경과 보건의사 상우를 연결시켜보려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가 않아 애태운다. 아직 준호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상우는 선경에 대한 호감이 점점 커져가고, 드디어 용기를 내 선경에게 영화를 함께 보자고 제의한다.

 

웨딩(KBS2 오후 9시55분) 세나는 승우의 사고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간다. 세나의 모습에 감동한 승우는 그동안 미안했다며 다시 결혼을 이야기한다. 자신의 마음을 확실하게 안 세나 역시 결혼에 대한 확신을 굳힌다. 한편, 윤수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 승우와 세나의 다정한 모습을 지켜보지만, 그런 윤수의 모습에 진희는 마음이 복잡하다.
2005-09-12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