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도 보고 ‘피카츄’도 만날까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05-04 00:00
입력 2004-05-04 00:00
어린이날을 맞아 지상파 방송과 케이블·위성 채널이 특집 애니메이션과 영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미지 확대
케이블 채널 XTM의 '삐삐의 대 모험'
케이블 채널 XTM의 '삐삐의 대 모험'
KBS 2TV는 5일 오후 5시10분 장편 애니메이션 ‘애플 캔디 걸’을 방영한다.과자나라에 사는 소녀 ‘애플’이 폐허가 된 과자나라를 되살리기 위해 신비한 에너지 ‘마시멜로’를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MBC는 이날 낮 12시15분 엄마를 잃은 소녀 에이미가 우연히 발견한 알에서 부화한 거위들을 보살피는 내용의 따뜻한 가족영화 ‘아름다운 비행’을 방영한다.SBS도 오전 10시20분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의 전설을 소재로 한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매직 스워드’를 선보인다.

영화채널 홈CGV는 5일 오후 5시30분 ‘죠의 아파트’를 방영한다.징그럽다고만 여기기 쉬운 바퀴벌레와 시골 촌놈 ‘죠’의 특별한 우정을 그렸다.영화오락채널 XTM은 이날 하루동안 특집 영화 세편을 연속 방영한다.오전 8시에는 가위손을 가진 인조인간의 사랑을 동화같이 그려낸 ‘가위손’을,오전 10시에는 주근깨 투성이 얼굴과 양갈래로 땋은 빨간 머리,짝짝이 양말을 신은 말괄량이 ‘삐삐’의 천방지축 모험담을 담은 1988년작 극장판 스웨덴 영화 ‘삐삐의 대모험’을 방영한다.오후 3시에는 국산 SF애니메이션 ‘원더풀 데이즈’를 방송한다.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원도 오전 9시부터 ‘포켓몬스터 극장판’인 ‘뮤츠의 역습’과 ‘피카츄의 여름방학’ 등 특집 애니메이션을 잇달아 선보인다.

한편 디지털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의 NVOD서비스인 스카이초이스는 이날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인 ‘정글북2’와 ‘곰이 되고 싶어요’‘엘 시드:전설의 영웅’등을 방송한다.

이영표기자 tomcat@seoul.co.kr˝
2004-05-04 4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