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서인영, 김희철 “서인영 취미? 담배 종류별로 모으기” 발언에 분노

김민지 기자
수정 2016-07-04 17:02
입력 2016-07-04 00:02
/
5
-
-
-
‘아는형님’ 김희철(오른쪽)과 ‘1박2일’ 정준영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
서인영 민낯 셀카가수 서인영이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염색 후 변신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검은 머리에 민낯인 상태로 옅은 미소를 띠고 있었다. 특히 화장기 하나 없는 수수한 모습과 잡티 하나 안 보이는 깨끗한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서인영 인스타그램 -
가수 서인영가수 서인영이 오는 15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
사진제공=CJ E&M 제공
‘아는형님’ 서인영이 김희철의 담배 발언에 분노했다.
지난 2일 JTBC ‘아는형님’에는 ‘쎈 언니’ 가수 서인영·제시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서인영은 멤버들에게 “나의 또 다른 취미는?”이라는 퀴즈를 냈다. 멤버들이 답을 맞추지 못하고 해매자, 서인영은 자신의 취미가 ‘모으는 것에 있다’고 힌트를 줬다.
그러자 민경훈은 가슴을 모으는 동작을 해보여 서인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김희철은 쓰레기통 앞으로 다가가 “민경훈 이자식아!”라고 외치며 민경훈을 ‘쓰레기’라고 간접 디스해 웃음을 더했다.
이어 김희철은 서인영에게 다가가 향기를 맡아 서인영을 두근거리게 했다. 하지만 이내 김희철은 “담배 종류별로 모으기”라고 답해 서인영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이후 밝혀진 서인영의 취미는 멤버들이 내놓은 답과 전혀 달랐다. 서인영의 ‘쎈 언니’ 캐릭터와는 정 반대되는 ‘십자수’가 정답이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