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크리스탈 열애, SM 공식 커플, 할로윈데이 인증샷 봤더니 ‘소름’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4-01 23:25
입력 2016-04-01 15:02
/
5
-
크리스탈 카이와 열애 -
크리스탈 카이와 열애 -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사진=스포츠서울 -
에프엑스, 데뷔 7년만에 첫 단독 콘서트그룹 에프엑스 엠버(왼쪽부터), 빅토리아, 크리스탈, 루나가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 ’DIMENSION 4 - Docking Station(디멘션 포 - 도킹스테이션)’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질문에 답하는 크리스탈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 ’DIMENSION 4 - Docking Station(디멘션 포 - 도킹스테이션)’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카이♥크리스탈 열애 소식이 만우절 전해져 화제다.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된 가운데 지난 할로윈데이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엑소 멤버 카이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1일 불거진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 인정으로 인해 지난 할로윈데이 코스튬이 재조명되고 있다.
카이 크리스탈은 지난해 10월 열린 SM 창립 20주년 파티 ‘SM타운 원더랜드 2015’에 참석했다. 당시 카이는 데이빗 보위로 변신했다. 1973년에 발표된 데이빗 보위의 ‘알라딘 세인(Aladdin Sane)’ 표지처럼 번개 모양의 메이크업을 통해 글램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크리스탈은 에디 세즈윅을 선택했다. 에디 세즈윅은 1960년대 대표 파티걸로 2007년 영화 ‘팩토리걸’의 모티브가 됐다.
데이빗 보위와 에디 세즈윅은 앤디 워홀과의 상관관계가 있다. 데이빗 보위는 1998년 영화 ‘바스키아’에서 앤디 워홀을 연기했다. 생전 대중음악계의 앤디 워홀로 불리기도 했다. 에디 세즈윅의 경우 앤디 워홀의 뮤즈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카이 크리스탈이 친구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열애설을 사실로 확인시켜줬다.
사진=인스타그램(카이♥크리스탈 열애)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