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김숙, 윤정수에 돈티슈 선물 “나 만수르야?” 끝없는 돈다발… 대체 얼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23-08-03 10:35
입력 2016-02-17 14:02
이미지 확대
JTBC ‘님과함께2’ 방송캡처
JTBC ‘님과함께2’ 방송캡처
‘님과함께2’ 김숙, 윤정수에 돈티슈 선물 “나 만수르야?” 끝없는 돈다발… 대체 얼마?

‘님과함께2 김숙 윤정수’

‘님과함께2’ 김숙이 윤정수에게 ‘돈티슈’를 선물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김숙과 윤정수 가상부부는 윤정수의 생일을 맞아 레스토랑을 찾았다.

이날 김숙은 “화장실 좀 다녀오겠다”며 자리를 뜬 후 윤정수 몰래 종업원에게 티슈 상자를 맡기고 돌아왔다. 김숙은 이내 “음식이 너무 안 나온다”며 다시 자리를 떴고 곧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다.

이어 김숙은 윤정수가 밥을 먹다 흘리자 종업원에게 “티슈 좀 달라”고 부탁했고, 윤정수에게 “널 위해 준비했다”며 종업원에게 받은 티슈 상자를 건넸다.

윤정수가 티슈를 한 장 뽑아들자, 티슈 대신 20만원어치의 돈이 줄줄이 나왔다. 윤정수는 끊임없이 나오는 돈에 “너 진짜 센스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숙은 “네가 내 안에서 휴지를 뽑듯 돈을 썼으면 좋겠다”고 말해 윤정수를 감동케 했다.

김숙이 준비한 휴지 상자에서는 5만원 짜리 지폐 2장, 만 원짜리 지폐 3장, 그리고 천 원짜리 지폐 70장이 나왔다. 윤정수는 김숙에게 “나 만수르야?”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님과함께2’ 방송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킴 카다시안, 임신하려고..“하루 500번 했다”

▶김태희, 몰디브 해변서 도발.. 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