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탱구캠 태연, 무대 뒤 소탈 일상 공개 ‘혼자놀기의 진수’ 기대 폭발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15-10-20 11:00
입력 2015-10-20 10:57
이미지 확대
일상의 탱구캠 태연
일상의 탱구캠 태연


일상의 탱구캠 태연, 무대 뒤 소탈 일상 공개 ‘혼자놀기의 진수’ 기대 폭발
‘일상의 탱구캠 태연’
일상의 탱구캠 태연이 화제다.
소녀시대 태연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타일라이브: 일상의 탱구캠’(이하 ‘일상의 탱구캠’)이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상의 탱구캠’은 최근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한 태연의 일상을 엿보는 밀착 리얼리티 프로그램. 화려한 무대 위 모습에 가려진 태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일상의 탱구캠에서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떨려 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집요정’의 모습까지 태연의 소탈한 일상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또한 팬들과의 듀엣곡 프로젝트, 미니콘서트 등 팬들을 위한 태연의 깜짝 이벤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일상의 탱구캠’ 본 방송에 앞서 19일부터 매주 월-금 오후 2시에는 태연의 일상 속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가 네이버 TV캐스트 등 포털 사이트와 온스타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일상의 탱구캠’ 티저 영상에서는 솔로로 변신한 태연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긴장한 기색을 역력히 내비치는 가운데, 솔로로 혼자 선 소감을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일상의 탱구캠’의 기획을 맡은 온스타일 김지욱 CP는 “9년차 그룹 소녀시대가 아닌, 솔로 가수 태연으로 홀로 서는 모습과 단독 콘서트 준비과정, 그리고 가수 태연과 인간 김태연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부터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는 통상적인 선공개 영상과는 달리, 본 방송 속에 녹여내지 못한 비하인드 컷이나 시의성을 강조한 영상들로 라이브한 느낌의 영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연출을 맡은 김헌주 PD는 “본 방송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팬들이 열광하는 스타 태연의 모습은 물론, 여성스럽고 내성적인 소녀, 털털한 친구 같은 모습 등 그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리얼하게 보여줄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내숭없는 태연 일상의 탱구캠 기대 폭발이네”, “일상의 탱구캠 태연, 완전 기대된다”, “일상의 탱구캠 태연, 일상도 여신일 듯”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오는 10월 24일 토요일 낮 12시 온스타일에서 첫 전파를 탄다.
사진=‘일상의 탱구캠’ 티저 캡처(일상의 탱구캠 태연)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