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전 세계에서 제일 예뻐” 메이크업 전후 비교했더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5-01-29 23:12
입력 2015-01-29 22:52
이미지 확대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배우 진세연이 KBS 2TV ‘투명인간’에서 강호동과 부부상황극을 연출한 가운데, 과거 화장 전 후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세연의 화장 전 후 모습이 담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진세연은 각각 화장기 없는 청순한 민낯 모습과 메이크업을 마친 화사한 모습이다. 특히 민낯 사진은 화장 후 사진과 별 차이가 없어 시선을 끈다.

한편 1월 28일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투명인간’에서는 진세연이 강호동과 부부 상황극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강호동은 진세연에게 “아까 옥사에서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구체적으로 못 봤는데 정말 예쁘다”며 “전 세계에서 제일 예쁘다”고 미모를 극찬했다.

강호동의 발언에 하하는 “형수님이 예쁘냐, 진세연이 예쁘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강호동은 당황하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너 한번 웃길라고 내 가족 얘기 하지말라고 했지”라며 하하를 걷어차 웃음을 자아냈다.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소식에 네티즌은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방송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진세연 정말 예쁘다”,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민낯도 예술이다”,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귀엽다”,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진세연 예쁘긴 하지”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연예팀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