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다정한 커플사진에 손 위치가 어디에? ‘깜짝’
김민지 기자
수정 2014-09-03 15:13
입력 2014-09-03 00:00
드라마 ‘아이언맨’의 주연을 맡은 배우 이동욱과 신세경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홈페이지에는 이동욱과 신세경이 드라마 대본을 들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과 신세경은 ‘아이언맨’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동욱의 손이 신세경의 어깨를 살며시 감싸고 있어 다정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대본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드라마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케미 폭발한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10일이 기다려진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정말 선남선녀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둘의 호흡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아이언맨’은 마음 속에 상처가 있어 몸에 칼이 돋아나는 주홍빈(이동욱 분)과 주홍빈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손세동(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9월 10일 밤 10시 KBS2에서 첫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아이언맨’공식홈페이지(’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이동욱’ ‘신세경’’이동욱 신세경’)
연예팀 ming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