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공유, 김고은 “이동욱 잘생겼다” 말에 질투 “그럼 나는?”
임효진 기자
수정 2016-12-10 14:31
입력 2016-12-10 14:26
/
19
-
도깨비 공유 김고은 이동욱 -
도깨비 OST -
도깨비 공유 김고은 -
도깨비 공유 김고은 -
도깨비 김고은 육성재 -
도깨비 공유 이동욱 -
도깨비 공유사진=tvN ‘도깨비’ 공식 페이스북 -
공유 김고은 도깨비 -
‘도깨비’ 첫방,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
‘도깨비’ 공유 -
도깨비 공유 -
도깨비 인물관계도 -
도깨비 공유 -
포즈 취하는 김고은-공유배우 김고은(왼쪽)과 공유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공유-이동욱, 흑백 알파고 패션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동욱, ’공유를 데려왔습니다’배우 공유(왼쪽)와 이동욱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
‘도깨비’ 공유 -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비투비의 육성재(왼쪽부터), 배우 이동욱, 유인나, 김고은, 공유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포즈 취하는 이동욱-유인나배우 이동욱(왼쪽)과 유인나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도깨비’ 공유가 이동욱을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에서는 공유, 김고은이 이동욱을 카페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저승사자(이동욱 분)는 잠시 도깨비 김신(공유 분), 지은탁(김고은 분)과 이야기를 나눈 뒤 업무를 보러 자리를 이동했다.
지은탁은 저승사자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근데 저 아저씨 쓸데없이 잘생기지 않았어요?”라고 김신에게 말했다. 지은탁은 “잘생겨야 사람들이 (저승사자를) 잘 따라가니까 업무상 그런 사람만 뽑는 건가? 저승사자들은 원래 다 잘생겼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질투심을 느낀 도깨비 김신은 “저게 잘 생긴거야? 그럼 나는?”이라며 화를 내며 물었다. 지은탁은 조금 망설이는 듯 하더니 이내 “아저씨는 그냥 생긴 것…”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화가 난 김신은 지은탁이 마시던 음료수를 빼앗으며 “그만 먹어, 너 배불러”라고 말했다. 김신의 귀여운 질투는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10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도깨비’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