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전설의 귀환’ 솔리드
김태이 기자
수정 2018-03-21 17:40
입력 2018-03-21 17:40
/
13
-
’전설의 귀환’ 솔리드그룹 솔리드 정재윤(왼쪽부터), 김조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솔리드, 21년 만에 재결합그룹 솔리드 정재윤(왼쪽부터), 김조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여전히 멋진 솔리드그룹 솔리드 정재윤(왼쪽부터), 김조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말 하는 이준그룹 솔리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조한, 행복한 미소그룹 솔리드 김조한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연합뉴스 -
정재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그룹 솔리드 정재윤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2018년에 다시 듣는 천생연분그룹 솔리드가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리메이크 한 ’천생연분’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열창하는 김조한그룹 솔리드 김조한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열창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솔리드 사랑해주세요’그룹 솔리드 정재윤(왼쪽부터), 김조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조한, 귀여운 하트그룹 솔리드 김조한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준, 여전한 잘생김그룹 솔리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기자회견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
질문 듣는 정재윤그룹 솔리드 정재윤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기자회견에서 취재진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
솔리드, 반가운 재결합그룹 솔리드 정재윤(왼쪽부터), 김조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기자회견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그룹 솔리드 정재윤(왼쪽부터), 김조한, 이준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