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3월의 신부’ 김하늘의 청초한 미소
수정 2016-01-04 15:36
입력 2016-01-04 15:36
/
8
-
’새신부’ 김하늘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새 신부의 청초한 미소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머리 쓸어올리는 김하늘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옆선이 매력적인 김하늘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줍은 미소의 김하늘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3월의 신부’ 김하늘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청초한 매력의 김하늘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김하늘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