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이민호, 글로벌 시계브랜드 로만손 모델 발탁
수정 2014-09-18 17:11
입력 2014-09-18 00:00
홍보대행사 오즈에이전시는 18일 “로만손이 글로벌 시계 브랜드로 한발 더 도약하기 위한 발판으로 중국 내 한류스타 인기 순위 1위인 이민호를 광고모델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로만손은 ‘완벽한 남자’에 어울리는 ‘완벽한 시계’라는 슬로건 아래 이민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강조한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덧붙였다.
미스터 프레지던트’를 컨셉으로 하는 이번 광고는 모든 것을 다 가진 완벽한 남자의 시간을 표현하고자 이민호의 남성적인 모습을 최대한 부각시켰다.
로만손의 이번 광고를 통해 ‘퍼펙트 맨’으로 거듭난 이민호는 광고 슬로건인 “He makes the moment”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어번 캐주얼 스타일의 모델 Loki 로키 TL4229FM를 착용한 컷에서는 자신이 만들어 나가는 순간을 분위기 있으면서도 카리스마 있게 연출해 주위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로만손의 대표라인인 프리미어 컬렉션 Atrax nouvo 아트락스 누보 PL4258HM을 착용한 순간에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성공한 남자의 여유가 느껴졌다.
한편, 이민호는 하반기 영화 ‘강남블루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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