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벽키스’ 영상, 여성들 심장 멎겠네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3-02-01 12:01
입력 2013-02-01 00:00
’조각미남’ 원빈의 일명 ‘벽키스’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원빈이 한 여성과 키스하기 직전의 상황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원빈은 이 영상에서 한 손을 들어 올리며 한 여성을 벽으로 강하게 밀어붙인다. 그리고는 시선을 계속 움직이며 상대 여성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등 키스를 할 듯 말듯 다가간다. 실제로 이 영상에서는 원빈 특유의 빨려들어갈 듯한 눈빛이 돋보여 많은 여성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원빈의 거칠고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의 새로운 발렌타인데이 광고 영상으로 알려졌다. 원빈이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비오템 옴므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공개한 ‘4가지 남자 친구 스타일’을 테마로 한 동영상이다.

화제가 된 ‘벽키스’ 영상은 4가지 버전 가운데 하나로, 이 밖에도 친구 같은 편안한 매력의 ‘동갑 남자 친구’, 귀여운 ‘연하남’, 밀당에 능한 ‘나쁜 남자’ 버전까지 나와 원빈의 4색 매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장이 멈출 뻔 했다”, “여자 모델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원빈의 DNA는 국가에서 보존해야 한다”, “원빈 같은 남자 친구라면 발렌타인데이에 뭐든 다 사주고 싶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