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AIA 韓진출 30주년 새 슬로건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7-01-24 18:37
입력 2017-01-24 18:24
이미지 확대
AIA생명이 올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보험, 그 이상을 넘어’(BEYOND INSUREANCE)와 로고(그림)를 24일 공개했다. 새 로고는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비상하는 붉은 별을 형상화했다.
2017-01-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 / 5
광고삭제
121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