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BI 18년 만에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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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14-05-13 00:00
입력 2014-05-1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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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이 청정원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18년 만에 변경해 12일 공개했다. 대상은 BI 교체를 계기로 식품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해 업계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새 BI는 청정원 영문 이니셜 ‘Chungjungone’의 ‘C’가 타원 형태가 되는 모양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식품 전문가’를 표현했다고 대상은 설명했다. 심벌 속 공간은 나뭇잎 형태로 표현해 청정원 브랜드의 출발점인 깨끗함(청·淸)과 정성(정·精)을 강조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05-13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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