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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팡했는데 체험단 선정” “미국서 로그인 시도”… 소비자들 분통
2025-12-04 서울신문 -
국민 4명 중 3명이 털렸다… 쿠팡발 ‘정보유출 포비아’
2025-12-01 서울신문 -
3살 딸 아동복에 ‘19금’ 문구…부모는 경악, 유명 회사 “전액 환불”
2025-10-30 서울신문 -
“망고빙수에서 섬유질 나왔어요”…황당 환불 요구에 사장 ‘분통’[이슈픽]
2025-08-25 서울신문 -
“딸 선물로 샀는데…” 인형 상자에 ‘19금 사이트’ 주소가
2024-11-11 서울신문 -
툭하면 늦고, 이중가격제… ‘무료배달 전쟁’에 소비자들만 골탕[길 잃은 배달앱 중재]
2024-10-31 서울신문 -
CATL 배터리라며…“속일 의도 없었다”는 벤츠에 차주들 ‘분통’
2024-10-08 서울신문 -
티메프 ‘나비효과’ 알렛츠 사태…정산기한 단축법 만들면 다 해결될까?[業데이트]
2024-08-23 서울신문 -
유명 프랜차이즈 헬스장 폐업 여파…대구시, 소비자 피해 예보 발령
2024-08-11 서울신문 -
[단독]티몬·위메프 환불 중단에 고객센터까지 ‘먹통’…바보사랑 미정산 폐업은 수사 착수
2024-07-28 서울신문 -
위메프 “현장 접수 마감” 티몬 “QR로 접수”…혼란 극심한 환불 현장
2024-07-26 서울신문 -
티메프 미정산금 1700억… 중소업체 줄도산 공포
2024-07-26 서울신문 -
위메프 1400명 환불 완료…“우린 왜 안돼!” 티몬엔 수백명 몰려 ‘험악’
2024-07-25 서울신문 -
“정산 못 받아 집 담보까지 잡혔다”…티몬·위메프 사태에 판매업체 사장님 분통
2024-07-25 서울신문 -
“환불 계좌 입력도 안 돼” 티몬·위메프 사태 일파만파
2024-07-24 서울신문 -
배달기사가 보낸 이모티콘에…“반협박이냐” 환불 요청
2024-05-12 서울신문 -
앱 예약에 10만원, 환불도 안 해줘… 식당 배짱에 손님들 분통
2024-04-01 서울신문 -
“코로나 걸려도 예약금 안 돌려줘”…과한 ‘노쇼 수수료’에 소비자 분통
2024-03-31 서울신문 -
“사진처럼 음식 안 왔다”…포장 다 뜯어 복도 진열한 ‘진상’
2023-12-07 서울신문 -
정부, 대한항공 새 마일리지案 비판… 금융·통신 이어 항공 사업에도 압박
2023-02-20 서울신문 -
원희룡, 대한항공 마일리지 재차 비판…“자세부터 틀렸다”
2023-02-19 서울신문 -
삼각대 하나에… 폭스바겐, 전 차종 출고 일방 중단
2023-01-31 서울신문 -
‘중국인 비하’ 광고 논란에 실제 中모델 “내 눈이 어때서” 분통
2021-12-28 나우뉴스 -
“디즈니플러스, 출시 초반 한국 시장서 고전”…오역·서비스 개선 필요
2021-11-19 나우뉴스 -
[여기는 중국] 현관 배달 요청하자…음식에 모래 뿌리고 발로 찬 中 배달원
2021-11-16 나우뉴스 -
[속보] 세이브존 샵매니저들 “휴일없이 하루 12시간 혹사 당해”
2021-09-25 서울신문 -
[단독] 이커머스 시장 3위 이베이코리아 중소 제조사에 ‘광고 끼워팔기’ 논란
2021-07-26 서울신문 -
[단독]이마트에 팔리는 이베이코리아, 중소 제조사에 ‘광고 끼워팔기 갑질’ 논란
2021-07-25 서울신문 -
소형 상가 ‘임차료 후려치기’까지… 세이브존 ‘갑질 천국’
2021-07-20 서울Pn -
남양유업 대리점주 “또 대출 받아야죠, 뭐” 하소연
2021-05-05 서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