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도유리, 육감적 몸매 ‘베이글녀’

업데이트 2023-01-20 14:25
입력 2023-01-20 14:25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매력 만점의 모델 도유리(27)가 새해 벽두부터 바삐 움직이고 있다.

8년 차 모델로서 경력이 풍부한 도유리지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것은 지난 2020년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서다. 도유리는 콘테스트에서 요정 같은 얼굴에 육감적인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베이글녀’의 매력을 발산했다.

3년 동안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도유리는 귀국 후 일본계 회사에서 일하며 모델일도 함께 했다. 한국 생활도 일본에서처럼 모델일에 대한 수요가 커지며 모델 활동에 전념하게 됐다. 특히 한국 최고의 모터스포츠대회인 CJ슈퍼레이스에서 레이싱팀 쏠라이트의 모델로 활동하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도유리에게 2023년은 자신의 재능을 활짝 펴는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패션관련 쇼핑몰을 론칭한 데다, 새내기 모델들을 위한 에이전시도 열었기 때문이다. 도유리는 “패션을 전공한 탓인지 유니크한 것을 좋아한다. 그런데 그런 취향을 팬들이 좋게 생각했다. 쇼핑몰은 정말 평소에 내가 입는 옷, 그 자체를 보여주려고 만들었다. 러블리하고, 섹시하고, 펑크하기도 하고, 복고일 수도 있지만 내 개성을 담았다”라며 쇼핑몰을 열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모델 에이전시도 함께 연 도유리는 “지금은 많이 알려졌지만, 일본에서 활동하다 처음 한국으로 돌아왔을 때는 아무 인맥이 없어서 힘들기도 했다. 어리고 끼 많은 친구가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도와주고, 이끌어 주고 싶은 마음에 에이전시를 만들게 됐다”라고 말했다.

신성은 기자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