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봉준호가 고른 ‘기생충’ 흑백판 미공개 스틸컷… 日선 박스오피스 역주행 1위

오는 26일 영화 ‘기생충’ 흑백판 개봉을 앞두고 미공개 스틸컷 11종이 공개됐다. 봉준호 감독이 직접 고른 사진들은 뚜렷한 명암 대비를 통해 극 중 인물들의 감정 변화를 극적으로 보여준다.

확대보기

▲ 복숭아 알레르기로 병원을 찾은 문광(왼쪽·이정은 분)의 모습을 휴대전화로 촬영하는 기택(송강호 분).

복숭아 알레르기로 병원을 찾은 문광(왼쪽·이정은 분)의 모습을 휴대전화로 촬영하는 기택(송강호 분).

확대보기

▲ 폭우가 쏟아진 날 기택네 반지하집이 침수되고, 변기가 역류하는 일까지 당한다. 이런 물난리를 당하고도 변기 위에서 담뱃불을 붙이는 기정(박소담 분)의 모습은 침착하다 못해 냉소적이다.

폭우가 쏟아진 날 기택네 반지하집이 침수되고, 변기가 역류하는 일까지 당한다. 이런 물난리를 당하고도 변기 위에서 담뱃불을 붙이는 기정(박소담 분)의 모습은 침착하다 못해 냉소적이다.

한편 일본 영화전문매체인 고교통신은 ‘기생충’이 아카데미 4관왕 효과로 지난 주말(15~16일) 일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섰다고 17일 밝혔다. 일본 개봉 한국영화 흥행 1위는 2005년 정우성·손예진 주연 ‘내 머릿속의 지우개’ 이후 15년 만이다.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주 찾는 SNS에서도 을 구독해 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