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강남♥이상화 결혼식 사진 공개 “아버지니까 주례”[EN스타]

확대보기

▲ 태진아, 강남 이상화 결혼식 사진 공개



트로트 가수 태진아가 가수 강남,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의 결혼을 축하했다.

태진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남 이상화 축 결혼.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진아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강남, 이상화 사이에 서서 흐뭇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태진아는 강남 이상화 결혼식의 주례를 맡았다.

결혼식을 앞두고 취재진을 만난 태진아는 “강남에게 전화가 와 주례를 해달라고 해서 바로 수락했다. 아버지니까. 아들이 해달라는데 해줘야 한다”고 강남과의 각별한 관계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트로트 듀오로 활동 중이다.

강남은 “(태진아 아들) 이루 형보다 먼저 가서 죄송하다. 그건 지켰어야 되는데 죄송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태진아의 히트곡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를 부르기도 했다. 태진아는 ”사랑받는 한 가정의 가장이 돼라“고 덕담을 했다.

확대보기

▲ 태진아 ‘강남 결혼식 주례는 내가’
가수 강남과 주례를 맡은 태진아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와의 결혼식에 앞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9.10.12 뉴스1



강남과 이상화는 12일 오후 서울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확대보기

▲ 강남♥이상화 결혼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