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여성의 어설픈 ‘자동차 자해공갈’ 시도 순간

확대보기

▲ 중국 한 도로에서 사업입찰에 떨어진 것에 분노한 여성이 입찰선정대상자가 운전하는 트럭에 일부러 몸을 부딪히는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한 중년 여성이 단독으로 자동차 자해공갈을 시도하다 망신만 톡톡히 당했다.

지난 4일(현지시간) 중국 중부 한 도로. 트럭과 충돌하는 척하면서 길바닥에 쓰러진 어느 여성의 어설픈 모습이 주위 폐쇄회로(CC)TV에 포착돼 실소를 짓게 만들었다. 어처구니 없는 당시 순간을 중국 차이나 모닝 포스트 등 여러 외신이 전했다.

영상 속, 트럭 한대가 좌회전을 시도하려고 한다. 순간 트럭 옆에서 자전거를 들고 한 중년 여성이 달려온다. 그러더니 자전거를 트럭 옆쪽으로 던진 후, 자신은 차 문에 몸을 부딪힌다. 누가봐도 고의적인 의도로 보인다.

마침 주위엔 이 모습을 생생하게 지켜보던 세 명의 남성이 있었고, 여성의 어이없는 모습에 어떤 도움도 주지 않고 바라보기만 한다. 아마도 여성의 의도적인 자해공갈 모습에 매우 당황한 것 같아 보인다.

트럭 앞 길바닥에 누운 여성은 경찰에 자신이 심각한 자동차 사고를 당했다고 연락했고 경찰은 현장에 출동했다. 하지만 여성의 상태가 이상없음을 확인한 경찰은 주위 폐쇄회로(CC)TV를 확인해 여성이 벌인 행동의 진의를 확인하고야 말았다.

조사결과 이 자해공갈 여성은 트럭 운전자인 쿠이란 남성에게 최근의 사업입찰에 밀려 떨어졌고, 그를 증오하는 마음에 이런 말도 안돼는 행동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South China Morning Post 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