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문재인 대통령 내외와 인증샷 “큰 힘이 되는 며칠”[EN스타]

확대보기

▲ 장재인, 문재인 대통령, 김정숙 여사



가수 장재인이 문재인 대통령 내외와 만났다.

장재인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과 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국빈 방문에 초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장재인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순간엔 모든 걸 잊고 음악과 관객분들만 생각 할 수 있어서, 정말로 저에게 큰 힘이 되는 며칠이었어요. 어느 순간에도 무대에 설 때는 음악을 전하는, 그리고 이제는 문화를 전하는 한 사람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라고 음악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을 드러냈다.

이어 “대통령님 여사님 국왕님 왕비님 그 외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장재인은 문재인 대통령, 김정숙 여사와 함께 나란히 서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장재인이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확대보기

▲ 장재인

장재인은 앞서 공개 열애 중이던 가수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해 주목 받은 뒤여서 이러한 근황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 내외는 올해 한국과 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맞아 노르웨이를 국빈 방문했다. 12일 오후 (현지시간) 오슬로 시내 오페라하우스 중극장에서 국왕 하랄 5세 등이 참석한 가운데 K-POP 콘서트가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몬스타엑스, 자이언트 핑크, 정재일, 장재인, 김율희, 노르웨이 소프라노 시셀 쉬르셰베 등이 참석했다.

확대보기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