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영화] ‘에이프릴의 딸’ 메인 예고편

확대보기

▲ ‘에이프릴의 딸’ 예고편 한 장면.


칸영화제 3관왕 미셸 프랑코 감독 연출, 스페인 대배우 엠마 수아레스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에이프릴의 딸’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이프릴의 딸’은 도무지 이해하기 힘든 수수께끼 같은 엄마 ‘에이프릴’이 어느 날 갑자기 소원하게 지내던 딸 ‘발레리아’의 앞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다.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남자친구 아이를 임신한 소녀 ‘발레리아’ 앞에 소원하게 지내던 엄마 ‘에이프릴’이 나타난다. ‘에이프릴’은 곁에서 딸을 돕지만, 자상함 뒤에 감춰진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새로운 캐릭터 등장을 예고한다.

‘발레리아’와 막 태어난 아기의 모습을 지켜보던 에이프릴은, 아기와 딸의 남자친구를 비롯해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으려는 기이한 태도를 보인다. 이어 “엄마,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거야?”라는 발레리아의 처절한 외침은 이후 전개될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영화는 ‘애프터 루시아’, ‘크로닉’을 통해 삶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을 보여주고,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구축한 미셸 프랑코 감독이 연출을, 스페인의 대배우 엠마 수아레스가 모성보다 욕망이 앞서는 엄마 ‘에이프릴’로 열연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미스터리 드라마 ‘에이프릴의 딸’은 오는 5월 초 개봉 예정이다.

영상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