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싱어송라이터’ 손아름, 가요계 ‘접수 완료’

확대보기

▲ 손아름



수준급의 기타실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만들어 내는 싱어송라이터 손아름의 첫 번째 정규 미니앨범 ‘MY 0.5’가 베일을 벗었다.

‘My 0.5’는 손아름이 앨범 전곡을 직접 작사·작곡했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싱어송라이터 손아름만의 유니크한 색깔을 나타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빈둥빈둥’은 침대 밖으로 나가기 싫은 날, 그런 하루 속에서 빈둥거리며 보내고 싶을 때 썼던 곡으로 누구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기분을 가벼운 바운스 리듬으로 풀이하며, 뻔한 빈둥빈둥한 느낌을 탈피하고 가사의 느낌 전달과 음악적인 기분을 줄다리기하듯 만들었다고 한다. 이외에도 ‘글쎄’, ‘놓아주자’, ‘개구쟁이’, ‘Again’ 등 총 5곡의 자작곡이 수록돼 있다.

확대보기

▲ 손아름

손아름은 2018년 인공지능 음반레이블 A.I.M 런칭 쇼케이스, 음반 제작 및 ‘our voice’ 작사·작곡·노래·기타 등에 참여했으며, Grace의 ‘한숨’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그동안 SNS 및 유튜브에 다양한 커버영상을 올리며 이미 팬들사이에서는 수준급의 기타실력과 유니크한 보이스의 뮤지션으로 각인돼 있다.

손아름은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반짝하고 사라지는 뮤지션보다는, 제 음악을 들어주시는 한 분을 위해서라도 끝까지 좋은 음악으로 이어나갈 생각이에요. 물론 힘들고 괴로운 시간도 있을 수 있겠지만, 잘 버텨보려고요. 그러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제 노래 잘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독창적인 음악과 보이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손아름의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확대보기

▲ 손아름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