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뇌쇄적인 원챔피언십 링걸’ 박시현

업데이트 2019-02-18 17:08
입력 2019-02-18 16:33
이미지 확대
사진출처 | 박시현 SNS/스포츠서울
이미지 확대
사진출처 | 박시현 SNS/스포츠서울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35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원챔피언십 링걸 박시현이 적도의 태양을 듬뿍 담은 모습을 최근 자신의 SNS에 게시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리고 있는 원챔피언십 ‘Clash Of Legends’의 를 소화하고 있는 박시현은 한 리조트에서 동료 링걸인 남은주와 함께 아찔한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적도의 뜨거움을 알리듯 사진위에 ‘엉덩이가 너무 뜨겁다’는 멘트를 올리기도 했다. 또한 원챔피언십 링걸 특유의 블랙 유니폼을 입은 사진도 올려 원챔피언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시현은 한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012년부터 링걸로 활동하고 있다.

박시현은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동남아시아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의 패션잡지와 남성잡지에 모델로 나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원조 ‘서킷의 요정’인 박시현은 170cm의 키에 36-23-36의 완벽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박시현은 서울모터쇼를 비롯해서 오토살롱, 지스타 등에서 매력을 뽐냈다. 2013년에는 ‘제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상’을, 2014년에는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쇼 최우수모델상’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박시현은 음악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여 최근에는 유명 DJ로 활동하고 있다. 유명 클럽에서 ‘DJ SIENA’라는 이름으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EDM(Electronic Dance Music)에 커다란 강점을 지니고 있어 한국을 비롯해서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수많은 콜을 받고 있다.

한편 16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린 원챔피언십 ‘Clash Of Legends’이 열렸다. 메인이벤트를 장식한 밴텀급 무에타이 세계 타이틀전에서는 챔피언인 태국의 농노 가이양하다오가 중국의 신예 한지하오를 5라운드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두고 챔피언 벨트를 지켰다.

스포츠서울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