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전소미 ‘언니들의 슬램덩크2’ 재능기부? “재활센터 수준”
이보희 기자
수정 2017-02-08 17:58
입력 2017-02-08 17:27
/
9
-
공민지 전소미 언니들의 슬램덩크2 -
언니들의 슬램덩크2 한채영 -
귀여운 막내 전소미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언니들의 슬램덩크2 홍진영 -
언니들의 슬램덩크2 홍진경 김숙 한채영 -
언니들의 슬램덩크2 공민지 -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전소미 -
홍진경 하체에 태극 장착방송인 홍진경이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채영 변함없는 바디라인배우 한채영이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걸그룹 멤버였던 공민지 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8일 열린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 기자간담회에는 박인석 PD와 출연진 코미디언 김숙, 방송인 홍진경, 배우 강예원, 한채영, 가수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참석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43세에서 17세까지 평균 연령 34세의 여자 연예인들이 걸그룹 프로젝트를 수행해가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 걸그룹 투애니원 출신인 공민지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에서 센터로 활약한 전소미에게 많은 것을 의지할 수밖에 없는 상황.
박인석 PD는 “공민지 전소미가 가장 늦게까지 연습실에 남아 있다”며 “재능기부 수준으로 멤버들 한 분 한 분 붙잡고 고생했다. 재활센터 수준이다”고 밝혔다.
이어 “어쨌든 개인 미션이 아니라 시즌1처럼 협력 코드는 그대로 간다. 한 사람 한 사람 실력 차이는 있겠지만 팀이 어떻게 갈 것인지에 집중해달라”고 전했다.
기존 멤버인 김숙, 홍진경을 비롯해 새 멤버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활약할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오는 10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